[진실포토] 브리핑하는 노관규 순천시장
상태바
[진실포토] 브리핑하는 노관규 순천시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D-5 프레스데이 현장

 (순천=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노관규 순천시장((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위원장)이 27일 오전 11시 전남 순천시 생태배움길 22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1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D-5 프레스데이”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오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정원에 삽니다’를 주제로 개최 되는 이번 박람회는 2013년 순천시가 최초로 국내에 국제정원박람회를 선보인 이후, 10년 만에 두 번째로 개최하는 AIPH(국제원예생산자협회) 공인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10가지 빅체인지 콘텐츠를 포함해 완전히 새로워졌다. 저류지 정원 모델인 오천그린광장, 아스팔트 도로가 푸른 정원이 된 그린아일랜드, 옛 해룡창의 역사적 의미를 담은 국가정원뱃길과 정원드림호가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정원드림호는 3월 중순경 안전 점검과 시운전을 마쳤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리는 개막인은 오는 31일 오천그린광장과 그린아일랜드를 배경으로 동천 위 수상 무대에서 펼쳐진다. 참석 규모는 특별 초청 대상자와 대국민 참여단을 포함 약 3만 명이며, 순천만 보전 스토리를 담은 개막공연과.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조수미, 박정현, 프라우드먼트 등)이 준비 되어 있다. 

 한편, 박람회장 오는 4월 1일 오전 공식 개장식을 갖고 오전 10시부터 1호 관람객을 맞이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