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 이태선, 냉온탕 넘나드는 연기 → 몰입도 UP
상태바
‘청춘월담 ’ 이태선, 냉온탕 넘나드는 연기 → 몰입도 UP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28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것을 눈치챈 명진…괴짜 도련님의 진가 발휘
변화하는 눈빛+진지한 표정연기…치밀한 연기력으로 이목 집중
“세자 저하는 삽질도 못하는 박선비. 고내관은 개성의 민재이. 너는 장가람이다. 민재이 낭자의 몸종”
배우 이태선 [tvN ‘청춘월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태선 [tvN ‘청춘월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태선의 눈빛이 달라졌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연출 이종재/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글앤그림미디어)에서 김명진으로 분한 이태선이 폭넓은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 청춘월담’ 15회 방송에서는 모든 것을 눈치챈 김명진(이태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명진은 이판대감의 딸(장여빈)의 팔찌를 가져간 민재이(전소니)와 이를 보고도 묵인한 이환(박형식), 장가람(표예진)을 이상하게 생각해 그들을 추궁했지만 은근슬쩍 넘어 가려는 셋의 반응에 의아함을 느꼈다.

 뿐만 아니라, 국무당의 모란 꽃잎이 개성부윤댁에서도 발견됐고, 심영(김우석)의 머리가 백발로 변했다는 말을 들은 명진은 사건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아버지(손병호)에게 성수청의 국무(이채경)에 대해 물었다.

 이에 실마리가 잡히는 기분이 든 그는 사방안 사건과 개성 살인사건의 공통점을 쓰기 시작했고 사건이 서로 연관이 있음을 깨달았다.

 또한, 사건의 단서는 주변 인물의 정체도 알려줬다. 김명진이 박선비가 세자 저하인 환, 고내관이 개성의 민재이, 그리고 자신의 제자인 장가람은 민재이의 몸종 임을 알아챈 것. 의미 심장한 미소를 짓는 그가 앞으로 어떤 움직임을 펼칠지 흥미를 끌어 올렸다.

 이처럼 이태선은 수사에 눈을 빛내고 예리한 촉을 발휘하는 등 평소 유쾌하던 모습과 180도 다른 명진의 면모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풀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날카롭게 변화하는 눈빛과 진지한 표정연기로 캐릭터의 통찰력을 극대화해 냉온탕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이태선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tvN ‘ 청춘월담 ’ 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