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라,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서현철과 한솥밥
상태바
한세라,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서현철과 한솥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29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라,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서현철과 한솥밥
배우 한세라 [인사이트 M&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한세라 [인사이트 M&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한세라가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서 배우 서현철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던 인사이트 M&C는 한세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연이어 전하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배우 한세라는 1996년 연극 ‘당나귀 그림자 재판’으로 데뷔한 이후 오랜 세월 대학로에서 무대를 지켜 온 연극계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동안 한세라는 연극 '말 그리고 얼굴', ‘뜨거운 여름’, ‘한 밤 중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헤비메탈 걸스’ 등 실험극까지 포함한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며 연극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왔다.

 동시에 ‘빨래’, ‘총각네 야채가게’, ‘아가사’, ‘줄리 앤 폴’ 등 오랫동안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대학로 유명 뮤지컬에도 다수 출연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강한 존재감을 빛내 왔다. 특히, 다년 간 재연 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가사’에서 아가사의 오랜 하녀 베스 역을 계속 맡아 오며 흡입력 강한 연기 내공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왔다.

 또한, 최근에는 영화 ‘해치지 않아’, ‘오늘의 장례식’ 그리고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영화와 드라마에도 도전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최근작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뒤끝 있는 감독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무례한 언행을 일삼는 인물을 재치 있게 그려내며 인상 깊은 활약을 남긴 바 있다. 

 인사이트 M&C는 “배우 서현철에 이어 배우 한세라와 같은 명품 연기력의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연극과 뮤지컬을 통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빛내 온 한세라 배우가 영화, 드라마 등 더욱 다양한 매체와 작품에서 역량을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사이트 M&C는 명품 뮤지컬 ‘그날들’을 성공시키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이력을 쌓아온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특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