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및 바비 팝업스토어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셀럽 포토세션
상태바
슈콤마보니 및 바비 팝업스토어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셀럽 포토세션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3.05.1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컬렉션 걸그룹관 제 3 회

 프로그램 제목 : 스타컬렉션 걸그룹관

 방송 횟수 : 제 3 회

 방송 제목 : 슈콤마보니 및 바비 팝업스토어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셀럽 포토세션

 방송 내용 : 슈콤마보니 및 바비 팝업스토어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셀럽 포토세션이 13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고든램지버거 옆에서 열렸다. 이 날,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패션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Barbie(바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와 함께 'The Denim'이라는 타이틀로 색다른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바비와 데님의 공통점을 찾으라면 '오랫동안!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콘 이라는 점!'이라며 슈콤마보니 또한, 20주년이라는 히스토리처럼 없어서는 안 될 에센셜이자 베이직, 클래식 아이템으로 K-패션의 대표 슈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5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바비의 팝 한 무드를 토대로 핑크, 블루, 옐로우 컬러 등으로 출시 되며 어디서나 당당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반영했다. 한편, 또한 슈콤마보니의 스무살 생일을 맞이해 15일부터 21일 7일 간 전 상품 20%라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구성했으니 눈여겨 볼 것. 바비와 슈콤마보니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몰(5일부터 21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연진 : 아이브 장원영

 연출자 : 이윤영 PD

 편집자 : 이윤영 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