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콘서트 하이라이트
상태바
[진실영상]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콘서트 하이라이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1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콘서트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콘서트가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 날, 가수 조용필이 녹록치 않은 라이브를 과시하면 3만 5천 석 규모의 어머니, 아버지 관객들 등 마음을 사로잡으면 열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상징인 ‘가왕’ 조용필이 이 날, 13일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시작하며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조용필은 서울 공연 오프닝에서 "여러분의 그 생을 여러분과 함께 해왔다"며, "제 나이 55세로 아직 괜찮다. 항상 이 무대에 설 때 비가 좀 왔었는데 오늘은 괜찮다. 그런데 조금 올 지도 모른다"고 운을 뗏다.

 이어 "오늘 저하고 같이 노래하고 춤도 추고 마음껏 즐깁시다"며, "자 우리 위대한 탄생"이라고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데뷔 55주년을 맞은 조용필이 2018년 50주년 공연 이후 5년 만에 개최하는 스타디움 콘서트로 화제를 모았다. 조용필이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은 2003년을 시작으로 이번이 여덟 번째다.

 특히, 올해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 1회 열리는 공연인데다, 신곡 ‘Feeling of You'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관객의 기대감도 더했다.

 금번 콘서트에서는 신곡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25곡(앵콜곡 포함)의 명곡들의 향연으로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제작한 ‘야광봉’을 전 관객에게 무료로 배포해 공연마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중앙 제어 시스템을 통해 객석과 무대가 하나 되는 진 풍경이 펼쳐졌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관객들의 염원과 조용필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갈증, 최고의 연출진과 스태프가 모여 품격 있는 라이브 무대와 함께 또 다른 역사를 썼다"고 전했다.

 한편, 조용필은 서울 공연 2주 뒤인 오는 27일 대구 스타디움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이번 공연 일정을 마무리 한다. '2023. 조용필 및 위대한 탄생' 대구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