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비전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
상태바
[진실포토] 비전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17 0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pstage Press Stage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가 16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을지로 5길 16 을지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린 "Upstage Press Stage"에서 비전과 서비스를 소개 하고 있다.

 국내 AI 대표 스타트업 업스테이지가 이 날, 창사 첫 기자간담회를 열고 OCR 기반 ‘다큐먼트 AI 팩’, 국가대표 Chat AI ‘AskUp’과 검색·추천 기술을 결합 시킨 ’AskUp Seargest’ 선보이며 고성능의 맞춤 AI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돕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또한, 업스테이지는 AI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컴퍼니 미션인 ‘Making AI Beneficial’을 모토로 기자간담회 ‘Press Stage’를 개최, 자사의 AI 팩, AskUp Seargest 등의 서비스를 소개했다.

 한편, 김성훈 대표는 손쉽게 적용 할 수 있는 AI를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촉진하는 대표 AI 솔루션 ‘업스테이지 AI 팩’, 그리고 텍스트부터 이미지 생성, 푸드렌즈 등 다양한 기능을 섭렵하며 1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국가대표 Chat AI로 자리매김한 ‘AskUp’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AI 생태계를 리딩하는 스타트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