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질문의 답하는 ADA 코리아 고영혁 대표
상태바
[진실포토] 질문의 답하는 ADA 코리아 고영혁 대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17 0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 데이터 코리아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ADA 코리아 고영혁 대표가 1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FL 포시시아 룸에서 열린 "트레저 데이터 코리아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의 답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 솔루션 기업과 고객 데이터 분석 및 광고 운영 극대화, 관련 컨설팅 및 e-커머스 등 CDP 솔루션 구축 이후의 관리 영역에 특화된 글로벌 기업이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적 합병을 전격 단행했다.

 한편, 빅데이터 기반 CDP(Customer Data Platform)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트레저 데이터(Treasure Data)의 한국지사인 트레저 데이터 코리아와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과 이커머스(eCommerce)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인 ADA의 한국지사인 ADA 코리아는 보다 더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엔드 투 엔드(End-to-End) 고객 데이터 활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월 1일 부로 전략적 합병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