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안신애, ‘닥터 차정숙’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참여…‘나를 위한 하루’ 오늘(20일) 발매 “희망의 메시지”
상태바
‘바버렛츠’ 안신애, ‘닥터 차정숙’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참여…‘나를 위한 하루’ 오늘(20일) 발매 “희망의 메시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 차정숙’, 화제성 → 시청률 고공행진…OST Part.5 ‘나를 위한 하루 : 안신애’ “오늘(20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안신애 [뮤직앤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안신애 [뮤직앤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안신애가 참여한 '닥터 차정숙'의 다섯 번째 OST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안신애는 레트로 음악 특유의 정서와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보컬그룹 '바버렛츠'의 멤버로 사랑 받아 왔다.

 또한, 이하이의 '홀로'와 'ONLY', 성시경의 And We Go'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닥터 차정숙’의 오프닝 타이틀 곡인 ‘나를 위한 하루’는 드라마의 시작과 함께 경쾌한 멜로디와 입에 붙는 가사로 가장 먼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발매 이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록 기반의 드럼 베이스 위에 빈티지한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 하프코드가 조합 되어 곡 전반에 걸쳐 레트로한 감성을 자아낸다.

 안신애는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진 보컬을 더하며 곡의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특히, 추억 속 밴드 이미지가 떠오르는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곡의 전반에 걸쳐 풍성함과 흥미를 돋구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2주차 화제성 조사에서 2주 연속 드라마 부문 1위에 오를 만큼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증명하며 그야말로 ‘차정숙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인생 리부팅을 다짐하며 레지던트에 도전한 차정숙의 희로애락을 공감지수 200%로 구현한 엄정화, 서인호의 이중적인 면모를 탁월한 완급 조절로 결코 미워 할 수 없게 표현한 김병철, 최승희 역의 명세빈, 로이킴 역의 민우혁 등 연기 고수들의 열연이 흥미 진진하고 다이나믹한 전개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 할 전망이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 되며, OST Part.5 '나를 위한 하루 : 안신애'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