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행열차 탑승 完” 숙행, 오는 27일 단독 콘서트로 ‘흥 대잔치’ 연다…송가인 다음 깜짝 게스트는 누구?
상태바
“숙행열차 탑승 完” 숙행, 오는 27일 단독 콘서트로 ‘흥 대잔치’ 연다…송가인 다음 깜짝 게스트는 누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제가 게스트로 출연”…숙행,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 개막까지 ‘D-7’
‘벌써 D-7’ 숙행,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가 코앞…신곡 ‘단꿈’‧‘잘난척 마’ 무대 공개
가수 숙행 [제이지스타,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숙행 [제이지스타,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가 7일 앞으로 다가 왔다.

 숙행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이하 ‘숙행열차 555’)를 개막, 약 5년 만에 연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숙행쇼’는 지난 2015년부터 지속해 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로, 이번 콘서트의 부제 ‘숙행열차 555’는 팬클럽 숙행열차에서 이름을 따 지은 만큼,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0순위’, ‘여자라서’ 등 명곡 메들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에서는 숙행이 최근 발매한 더블 타이틀곡 ‘단꿈’과 ‘잘난 척 마’ 무대도 선보여 진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타이틀곡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숙행이 신곡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치솟고 있다.

 특히, 이번 ‘숙행열차 555’에는 송가인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숙행과 자매 못지 않은 케미를 자랑 할 예정이다. TV조선 ‘미스트롯’에서 만난 숙행과 송가인은 프로그램 출연 후에도 여러 방송을 통해 친분을 자랑해 온 만큼, 사이 돈독한 두 사람이 어떤 케미로 재미를 더 할 지 기대를 높인다. 동시에 '숙행쇼'에는 또 한 명의 깜짝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폭증하고 있다.

 앞서 송가인은 공식 SNS를 통해 ‘숙행열차 555’ 포스터를 업로드,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송가인은 “우리 숙행언니가 드디어 콘서트를 합니다. 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건 안비밀”이라고 언급, 익살스러운 멘트로 기대를 당부해 큰 호응을 자아냈다.

 송가인의 게스트 활약이 예고 되면서 ‘숙행열차 555’의 예매 열기 또한 거세지고 있다. 팬들은 “엄마랑 ‘숙행열차 555’에 탑승해서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고 싶어요”, “부모님께 꼭 보여 드리고 싶은 공연”, “콘서트를 상상만 해도 온 몸이 짜릿 짜릿 흥분 되고 설렌다” 등 솔직한 반응을 쏟는 중이다.

 한편, 7일 앞으로 다가 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는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