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포토] 질문에 답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상태바
[C포토] 질문에 답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 진실타임스
  • 승인 2018.11.0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데뷔 음반 '김다미-드보르작' 발매 기자간담회가 11월 6일 오전 11시 오디오가이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데뷔 음반 '김다미-드보르작' 발매 기자간담회가 11월 6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효자로 23 오디오가이에서 열렸다.

 

이 날,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가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는 독일 하노버 요하임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우승, 파가니니 국제 콩쿠르 1위 없는 2위 및 최고의 카가니니 카프리스 특별상을 수상, 루체른 페스티벌 데뷔무대 전석 매진으로 세계무대에서 인정 받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가 소니뮤직 레이블을 통해 11월 2일 드보르작 바이올린 콘체르토 협연 음반 발매했다.

 

김다미와 슬로박 필의 이번 협연은 레코딩에 이어 드로브작 협주곡으로 다섯 번의 실연 무대를 갖는다. 지난 10월 31일 음반 녹음 장소였던 레두타홀에서의 첫번째 무대를 시작으로, 11월 한국에서 네 차례의 내한 투어 일정 통해 클래식 관객을 만난다. 11월 9일 롯데콘서트홀에서의 드보르작의 향연을 시작으로 11월 13일 노원문화예술회관, 11월 14일 대구콘서트하우스, 11월 16일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이어지는 이번 내한 투어에서는 지휘자 다미안 이오리오가 롯데콘서트홀 무대를, 그 외 3회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겸 지휘자인 귄터 피홀러가 포디움에 선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