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8일 비 오는 오전 우중충함을 웃게 만드는 비주얼’ (스무스 12 출시)
상태바
윤계상, “8일 비 오는 오전 우중충함을 웃게 만드는 비주얼’ (스무스 12 출시)
  • MEDIA C
  • 승인 2018.11.1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11월 8일 오전 10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층 크리스탈 볼룸 포이어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11월 8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층 크리스탈 볼룸 포이어에서 배우 윤계상이 제품을 들고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스무스 12'는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희소성 높은 12년산 퓨어 몰트를 사용한 35도 저도주다.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부드러운 스카치 위스키 메카로 잘 알려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내 클렌키스 증류소의 12년 몰트 원액을 강조해, 혁신적인 부드러움과 편안함 목넘김을 완성시켰다. 이에 희소한 고연산 퓨어 몰트 원액과 35도의 도수가 완성한 탑 클래스 품질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달콤한 꽃 향기와 은은한 오크향이 숙성된 바닐라 향과 조화를 이루며 혁신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바틀은 임페이얼의 상징한 버건디 컬러를 전면으로 내세워 제품의 진정성을 부각시켰다. 다이아몬드 앵글과 심페인 골드 엣지가 어우러진 디자인은 마치 위트를 지닌 부드러운 젊은 리더를 연상시킨다. 거기에 부드러운 풍미를 나타내는 브랜드 네임 'SMOOTH'가 강조돼 '최상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임페리얼의 자부심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임페리얼이 만든 최초의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스무스 12'의 공급가는 23,940원 (용량 450ml, 12년산, 부가세별도)이다.

9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에서는 스타일, 안목, 배려, 혁신, 그리고 위트로 대변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루프 탑바인 문바에서부터 호텔 객실, 페스타 다이닝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그리고 트룬 골프 아카데미까지 체험 공간을 마련,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추구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임페리얼은 이번 '스무스 12' 출시로 명확한 연산과 최초의 고연산 퓨어몰트로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끌어오릴 예정이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