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C영상] ‘컴백’ 어반자카파, “이 밤이 특별해진건” 첫 무대 스테이션
상태바
[4K C영상] ‘컴백’ 어반자카파, “이 밤이 특별해진건” 첫 무대 스테이션
  • MEDIA C
  • 승인 2018.11.27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의 정규앨범 5집 '05'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그룹 어반자카파의 정규앨범 5집 '05'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11월 27일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렸다.

이 날,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리더), 조현아, 박용인)가 감미로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정규앨범 5집 '05'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로맨틱하고 재지한 무드로 시작해 후반부에는 애절한 발라드 편곡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또 하나의 더불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권순일 특유의 감성이 담긴 발라드곡으로 정말 '뜻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다고 느껴질 때, 그런 힘든 순간들을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 '어반자카파'의 호소력 짙은 보컬들이 더해져 풀어냈으며,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풍부한 사운드에 웅장함이 더해져 감정을 극대화 시킨 곡이다.

그 밖에도 비틀비틀, 혼자,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허우적,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이 수록돼 있다.

한편, 그룹 어반자카파는 이번 쇼케이스를 계기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