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오렌지캬라멜, 18일 신곡 “ 나처럼 해봐요 ” 공개하며 컴백
상태바
[보도자료] 오렌지캬라멜, 18일 신곡 “ 나처럼 해봐요 ” 공개하며 컴백
  • 클래식TV
  • 승인 2015.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캬라멜, 18일 신곡 “ 나처럼 해봐요 ” 공개하며 컴백

" 오렌지캬라멜, 18일 신곡 “ 나처럼 해봐요 ” 공개하며 컴백 " < 플레디스 제공 >

(서울=ConanTV STAR) 이윤영PD = 독보적인 콘셉트로 가장 성공한 유닛으로 손꼽히는 오렌지캬라멜이 컴백을 확정했다.

‘까탈레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렌지캬라멜이 오는 18()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를 발매한다. '나처럼 해봐요는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발랄함과 재미를 함께 담은 곡으로 듣는 사람들을 들썩이게 할 만큼 신나는 노래이다.

그간 오렌지캬라멜은 자신들만의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오렌지캬라멜의 신보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발매 하는 신곡 마다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 잡는 재미 있는 콘셉트를 선보여 왔던 오렌지캬라멜 이기에 이번 신곡 나처럼 해봐요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준비했다고 밝혀 '까탈레나'에 이어 또 한번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캬라멜은 18() ‘나처럼 해봐요를 공개 하고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nantv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 ConanTV STA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