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필리핀 출신 연예인 그레이스 리, 제니스미디어와 에이전시 계약체결
상태바
[보도자료] 필리핀 출신 연예인 그레이스 리, 제니스미디어와 에이전시 계약체결
  • 클래식TV
  • 승인 2015.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출신 연예인 그레이스 리, 제니스미디어와 에이전시 계약체결

↑ " 필리핀 출신 연예인 그레이스 리, 제니스미디어와 에이전시
체결
" <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공 >

(서울=ConanTV) 이윤영PD = 필리핀 아키노 대통령의 전(前)연인으로, 국내 언론의 큰 관심을 끌었던 유명 한국계 필리핀 방송인 그레이스 리(한국명 이경희)가 한류 전문 기업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대표 강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에 나선다.

지금까지 한예슬의 소속사인 에스비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한예슬의 중국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등, 한류를 해외에 알리는 일에 앞장서 온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이번 그레이스 리의 영입을 시작으로, 해외 스타의 한국 활동도 적극 서포트 할 예정이다.

이로써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한류 스타의 해외 진출뿐만 아니라, 해외 스타의 한국 진출을 돕는 본격적인 한국 에이전시로써 한 발을 내딛게 되었다. 그레이스 리는, 2007년부터 필리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TV토크쇼 진행자 및 뉴스 앵커, TV호스트, 그리고 라디오 DJ로써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필리핀에서 한국의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류 전도사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 아키노 대통령과 교제 당시에는, 대통령의 독점 인터뷰를 진행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2NE1의 산다라 박 등을 잇는 필리핀 출신 방송인으로써 한국에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레이스 리는 오는 5월 중순경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위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으로, 필리핀의 유명 방송 프로그램 등이 그레이스 리의 한국 활동 취재를 위해 함께 내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conantv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 ConanTV,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