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뮤지컬 '바바리맨-킬라이크아이두'
상태바
[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뮤지컬 '바바리맨-킬라이크아이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1.11.10 0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단 그린피그 신작 '뮤지컬 바바리맨-킬라이크아이두' 프레스 리허셜 하이라이트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극단 그린피그 신작 '뮤지컬 바바리맨-킬라이크아이두' 프레스 리허셜이 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종로 33길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열렸다.

 뮤지컬 바바리맨-킬라이크아이두는 우리 시대의 독특한 사랑 이야기로 평생 한 사람을 잊지 못해 그 사랑을 추적하는 사랑의 감정을 줌심에 두고, 주변인의 시선과 감정이 그 사랑에 개입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동아연극상 희곡상(텍사스고모), 벽산희곡상(목선) 등을 수상한 윤미현 작가의 신작이다. 윤 작가와 극단 그린피그가 협업하는 건 지난 6월 '목선' 이후 올해만 벌써 두번째다.

 작가의 본격적인 뮤지컬 도전으로, 기존의 뮤지컬 틀을 깨고 연극적 서사를 유지하면서 동시대적이고 한국적인 뮤지컬 선보인다.

 바바리맨 역의 임진웅, 호미엄마 역의 황미영, 야쿠르트 아줌마 역의 정양아, 김박철 역의 박기원, 호미 역의 박유진, 궁전 역의 김민주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오페라 '빨간 바지', 연극 '양갈래머리와 IMF' 등을 함께 작업한 나실인 작곡가가 '푸른 곰팡이 같은 사랑', '한나절 같던 내 사랑아' 등 19개의 넘버를 창작했다. 한국식 '사랑 타령'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은 윤한솔이 맡았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