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사재기 의혹' 영탁, '음해세력에 대해 법적 조치 취할 것' [전문]
상태바
'음원사재기 의혹' 영탁, '음해세력에 대해 법적 조치 취할 것' [전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1.11.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라그로 측 공식 SBS 입장
가수 영탁 [밀라그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영탁 [밀라그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영탁 측이 음해세력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영탁을 음해하는 세력에 대해 알려진 만큼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가는 상황을 더 이상 좌시 하지 않겠다"면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온라인 내 허위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명예훼손 및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 시 선처없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SNS,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등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증거들을 수집 중이며,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모욕죄에 해당하는 건에 대해서는 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매체는 내부고발자이말을 빌려 음원 사재기 이슈로 영탁을 음해하려는 세력이 존재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밀라그로 측 공식 SB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밀라그로입니다.

 금일 보도된 영탁 음해 세력과 관련한 소속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소속사는 의도적으로 영탁을 음해하는 세력에 대해 알려진 만큼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가는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온라인 내 허위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명예훼손 및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 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SNS,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등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증거들을 수집 중이며,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모욕죄에 해당하는 건에 대해서는 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