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DAC Artist 김수정 연극 '김수정입니다'
상태바
[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DAC Artist 김수정 연극 '김수정입니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1.12.07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C Artist 김수정 연극 '김수정입니다' 프레스콜 현장 스케치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DAC Artist 김수정 연극 <김수정입니다> 프레스콜이 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열렸다.

 '나는 왜 연극을 만들고 있는가?' 최근 김수정은 자신에게 이러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신작 연극 <김수정입니다>는 김수정이 그간 다뤘던 사회적 담론이 아닌, 한 개인의 삶을 내밀하게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김수정'은 사랑하지 않은 척, 행복하지 않은 척, 믿지 않은 척하며 누구에게도 실격당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며 살아왔다. 무엇 때문이었을까? 이렇게 살면 앞으로도 잘 살아갈 수 있을까? 김수정은 '실격 당하고 싶지 않았던 나'를 들여다보며 질문의 답을 찾아보려 한다. 예술가, 여성, 딸 등 다양한 정체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김수정은 더 이상 자신의 삶을 외면하지 않고 마주하기 시작한다.

 이 작품은 우리 사회 안에서 실격 당하지 않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수 많은 '김수정'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연극 <김수정입니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인 동시에 보편적인 우리들의 이야기로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관객을 만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