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Losing Game’ 짙은 감성+새 음악 세계 기대

전곡 작사∙작곡…싱어송라이터 역량 과시

2022-08-04     이윤영(진실타임스)
 레오 ‘PIANO MAN Op.9’ 트랙리스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빅스 레오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레오는 오늘(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레오의 새 미니앨범 명이 ‘PIANO MAN Op.9’이라는 사실이 새롭게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간 다양한 무대를 통해 보컬은 물론이고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까지 선보여 왔던 레오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오의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sing Game’을 비롯해 ‘Beautiful Love’, ‘So Easy’, ‘Chilling’, ‘Blue Rain’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레오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레오만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한층 성장한 레오만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레오가 그간 ‘Touch & Sketch’, ‘All of Me’, ‘12월 꿈의 밤’, ‘남아 있어’ 등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 왔던 만큼, 이번 신곡들에도 레오의 짙은 감성이 그대로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레오는 현재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운명을 잊지 못하고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을 가슴 속에 품고 살아가는 남자 서인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