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크러쉬, 신곡 즉석 무대 → 손흥민과 축구+지코에 깜짝 이벤트까지

‘미우새’ 크러쉬, 모벤져스도 반한 ‘국민 고막 남친’…예능감은 덤 ‘컴백’ 크러쉬, ‘미우새’도 접수… 적재적소 리액션 ‘보는 재미 UP’ ‘미우새’ 크러쉬, “손흥민과 동갑, 같이 축구하는 사이” 의외의 친분

2022-09-26     이윤영(진실타임스)
가수 크러쉬(Crush)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크러쉬(Crush)가 '모벤져스'를 사로잡았다.

 크러쉬는 지난 25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 날, 대표곡 'Beautiful' 한 소절로 오프닝을 연 크러쉬는 모벤져스의 박수갈채와 함께 '국민 고막 남친'의 수식어를 인정 받았다. 또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함께한 신곡 'Rush Hour'의 춤과 노래를 동시에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크러쉬는 동갑내기 축구선수 손흥민과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6년 전 유럽 투어를 했었는데 손흥민 선수가 런던 공연을 보러 왔다"며, "같이 축구도 하는 사이다. 축구 게임도 잘하더라"라고 전해 흥미를 유발했다.

 크러쉬는 지코와 집 비밀번호도 아는 절친 사이라고. 특히, 크러쉬는 "지코 생일날 좋아하는 빈티지 스피커를 사서 몰래 집에 세팅해 놓은 적이 있다"며 깜짝 이벤트를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크러쉬는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며 풍부한 리액션과 적재적소의 멘트를 더해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 22일 펑크 장르의 신곡 'Rush Hour'로 약 2년 만에 컴백했다.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41개 지역 1위를 차지하고 총 68개 지역 톱 10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단숨에 1,000만 뷰를 돌파, 계속해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