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우재, 신곡 ‘우주왈츠(2022. ver.)’ 특별한 어쿠스틱 감성…리스너들에게 通했다

우재, 신곡 ‘우주왈츠(2022. ver.)’ 향한 리스너들 뜨거운 반응 연일 이어져…“올 가을 대표 곡”

2022-09-26     이윤영(진실타임스)
아티스트 우재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우재(WOOJAE)의 신곡 ‘우주왈츠(2022. ver.)’를 향한 리스너들의 반응이 남다르다.

 우재의 신곡 ‘우주왈츠(2022. ver.)’가 지난 25일 정오 발매된 가운데, 열렬한 인기에 힘입어 멜론 실시간 차트 58위(26일 오후 12시 기준)를 기록했다. 더불어 벅스 실시간 인디 차트에서는 67위를 기록(26일 오후 12시 기준)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 우재의 신곡 ‘우주왈츠(2022. ver.)’는 작년 로칼하이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됐던 ‘우주왈츠’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가을 분위기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곡이다. 또한, 우주왈츠(2022. ver.)’는 여러 악기들이 원테이크로 동시 녹음 진행돼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 듣는 재미를 가득 선사하고 있다.

 우재는 이번 신곡을 공개하며 “운명처럼 어른이 된 우리의 가을은 여전히 찬란하다. 멈추지 않는 시간 탓에 사라져 간대도 좋은 기억의 곁이라면 무섭지 않을 것이다”라는 뜻깊은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고 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우재의 신곡을 향해 리스너들은 “오랜시간 기다린 곡, 너무 좋다”, “우재 신곡을 통해 가을 느낌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등의 호평을 보내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우재는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현재 우재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