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허구연 총재,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나 삼성라이온즈 지원 및 대구 야구 발전 논의

KBO 허구연 총재,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나 삼성라이온즈 지원 및 대구 야구 발전 논의

2022-10-01     이윤영(진실타임스)
허구연 KBO 총재, 홍준표 대구시장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 허구연 총재는 지난 29일 대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나 연고 구단인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및 지원 방향, 그리고 대구지역 야구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허 총재는 홍 시장에게 대구시민들이 더 쾌적하고 즐겁게 야구를 관람 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다각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홍 시장은 대구시민들이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 총재는 이 날, 면담 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KBO FAN FIRST(팬 퍼스트)상’ 8월 수상자인 삼성 오승환에게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 날, 대구 방문에 앞서 허 총재는 지난 28일 삼성 vs NC 전이 열린 창원NC파크에서 어린이 팬들과 만나 사인 볼 300개와 KBO 기념 배지 등을 선물했다.

 한편, KBO는 올 시즌 매달 ‘어린이 팬 데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허 총재는 지난 7월 31일 키움 vs NC 전에 창원구장을 방문한 어린이 팬들과 만날 예정이었으나, 당일 경기가 우천으로 순연돼 이 날, 다시 창원을 찾았다.

창원에서 어린이 팬들과 만난 허구연 총재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