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다양한 모습 보여 드릴 예정”

차은우, 2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다양한 모습 보여 드릴 예정”

2022-11-23     이윤영(진실타임스)
배우 차은우 [차은우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차은우가 유튜브로 새로운 소통을 시작한다.

 지난 21일 0시 차은우는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은우와 스태프의 회의 장면을 담고 있다. 차은우는 “내가 유튜브를 할 줄이야”라면서도 “뭐를 기획할까”라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장 먼저 채널명 짓기에 나선 차은우는 ‘은우와 차차차’와 ‘차은우’ 중 고심 끝에 채널명을 본인의 이름과 동일한 ‘차은우’로 결정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많이 봐주시고 함께해 달라”라고 전했다.

 팬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펼치고자 데뷔 후 처음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 ‘차은우’를 정식 오픈한 차은우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 줄 것을 예고해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9월 서울에서 첫 개인 팬미팅이자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후 훈훈한 매력을 담은 포토북을 출시하고,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에서 치명적인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 상반기에 아스트로로서 정규 3집 활동과 단독 팬미팅, 콘서트를 성료한 차은우가 연말에는 배우로 열일을 이어 간다. 지난 16일 차은우의 스크린 데뷔작 ‘데시벨’이 개봉했고, 오는 12월에는 티빙을 통해 차은우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