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령, “청순 그리고 순수 그 자체” (니베아 하우스)

아시아 최초의 니베아(NIVEA) 팝업스토어 ‘니베아 하우스’ 오프닝 파티 장희령과 크렁크 포토세션이 11월 8일 오후 7시 30분 니베아 하우스에서 열려

2018-11-08     MEDIA C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아시아 최초의 니베아(NIVEA) 팝업스토어 ‘니베아 하우스’ 오프닝 파티 장희령과 크렁크 포토세션이 11월 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27 니베아 하우스에서 열렸다.

이 날, 배우 장희령이 참석했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니베라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그룹 아이콘과 배우 장희령, MC 박경림이 참여했으며, 니베아 아시아 태평양 총괄 대표 크리스틴 메이의 환영사 및 니베아 코리아 대표이사 앤드릭 하스만의 프레젠테이션과 더불어 장희령 YG 소속의 시크 베어 크렁크의 무대인사, 그리고 아이콘의 특별 무대공연까지 다채롭게 펼쳐졌다.

니베아 하우스는 독일 함부르크, 베를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니베아 플래그를 스토어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론칭한다. 니베아 하우스는 ‘니베아, 다시 발견하기’라는 테마로,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107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니베아의 가치인 ‘케어(Care)’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cibsdesk@icib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