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마트, 노르웨이 셰프가 선보이는 '피요르드 송어' 특별시식전 진행

2015-11-27     코난TV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이마트가 노르웨이 셰프가 선보이는 ' 피요르드 송어 ' 특별 시식전 진행 사전 포토월 행사가 27일 오전 10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이마트 용산점에서 열렸다.

노르웨이 일류 셰프 ' 프레드릭 할드 '가 피요르드 바다 송어 요리를 선보이며 ' 노르웨이 바다의 붉은 보석 '으로 불리는 고급 생선 피요르드 송어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이마트 전 지점에서 특별 판매한다.

이번 특별 판매를 맞아, 이마트 용산점에서는 노르웨이의 수산물 전문 일류 셰프인 프레드릭 할드가 고객들에게 피요르드 송어 간편 요리를 선보이는 특별 시식전을 진행하며, 주말을 맞아 마트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이색적으로 느껴지는 피요르드 송어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피요르드 송어는 노르웨이 청정 빙하수와 차고 깨끗한 바닷물이 만나는 피요르드 해안에서 자란 프리미엄 생선이다. 천혜의 자연에서 자란만큼 선명한 붉은 살색과 흰색의 마블링이 아름답게 어우러진데다 고급스러운 광택을 갖춘 유명하며 민물이 아닌 바닷물에서 자라 신선하게 회로 즐길 때 가장 맞이 있으며, 탱글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갖춰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피요르드 송어는 맛뿐만 아니라 영양도 뛰어나 필수 아미노산 풍부한 고단백 식품인데다 면역 기능 강화에 좋은 오메가 - 3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비타민 B12, 비타민 D는 물론 요오드와 항산화젤 같은 중요영양분까지 포함되어 있다.

노르웨이 피요르드 송어는 연간 생산량은 노르웨이 연어의 0.5%로 희소가치가 높다. 프리미엄 생선인 피요르드 송어회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ess@cibsnews.org
cibs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CIBS.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