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토크콘서트 ‘동심’ 토크·강연 부문 판매량 일간·주간·월간 최다 1위 달성…인기 ing
상태바
김제동, 토크콘서트 ‘동심’ 토크·강연 부문 판매량 일간·주간·월간 최다 1위 달성…인기 ing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동심’, 토크·강연 부문 티켓 판매량 1위 행진 ing…어른이들의 힐링 타임
김제동, “관객들 웃게 해 드릴 것”…토크콘서트 ‘동심’, 토크·강연 부문 판매량 1위 ‘꾸준한 상승세’
김제동 토크콘서트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제동 토크콘서트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동심’이 토크·강연 부문 티켓 판매 랭킹 1위로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오는 19일 개막 하는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동심’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콘서트 토크·강연 부문에서 일간과 주간, 월간 판매 랭킹 1위를 기록(12일 오후 1시 기준) 하며 관객들로부터 5월 꼭 보고 싶은 공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동심’은 토크·강연 부문 월간 판매 랭킹에서 꾸준히 티켓 판매 1위를 달성(4월 11일~5월 12일)하며 높은 선호도와 상승 곡선을 그려가 꾸준한 인기를 실감 하게 했다.

 개막을 앞두고 관객들의 설렘 가득한 기대 또한 이어 졌다. 동심의 3가지 의미인 아이의 마음, 움직이는 마음, 같은 마음으로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공연 기획의도에 관객들은 “공연의 이름처럼 동심을 되찾고 싶다”, “사람에게서 얻는 힐링이 기대됩니다”, “이번 공연에서도 김제동님의 즐거운 이야기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여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 지는 가운데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동심’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아이였던 시절,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기억”에 대해 사연을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선물한다. 공연의 진행자 김제동 역시 SNS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독려해 이목을 끈 바 있다.

 앞서 김제동은 “그저 환하게 웃기만 해도 박수를 받던, 존재 자체로 환영 받던 우리의 원래 모습을 만나 손잡고 놉시다. 사람이 이렇게 웃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웃게 해 드릴 겁니다. 놀러 오세요”라며 토크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동심’은 오는 19일부터 6월 26일까지 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개최 되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24회 진행된다.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8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5시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