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신승호, ‘심술 궂은 눈빛 vs 자애로운 미소’의 프로필 비하인드 ‘반전매력 발산’
상태바
‘환혼’ 신승호, ‘심술 궂은 눈빛 vs 자애로운 미소’의 프로필 비하인드 ‘반전매력 발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1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혼’ 신승호, 겉바속촉 심술쟁이 세자 ‘고원’으로 완벽 변신
신승호, ‘D.P.’ 이어 ‘환혼’으로 돌아온다…세자 ‘고원’에 기대 UP
신승호, tvN ‘환혼’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 ‘압도적 아우라’
배우 신승호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신승호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신승호가 대호국의 세자로 완벽히 변신했다. 

 17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에서 세자 ‘고원’ 역으로 출연 하는 신승호의 캐릭터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 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 하고 성장해 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그 가운데 신승호는 너그럽고 자애로운 세자를 지향 하지만 깊은 내면에는 심술쟁이의 면모를 갖고 있는 ‘고원’ 역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화려 하면서도 기품 있는 의상부터 압도적인 아우라까지 극 중 인물인 대호국의 세자로 완벽 하게 변신,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심술 궂은 눈빛과 자애로운 미소를 오가는 그의 상반된 표정은 캐릭터가 가진 반전매력을 기대 하게 만든다.

 이어 지는 사진 속 신승호는 흐뭇한 얼굴로 촬영 결과물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 이 날, 촬영현장에서 그는 매 컷마다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 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 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신승호는 데뷔작인 플레이리스트 ‘에이틴’부터 JTBC ‘열여덟의 순간’, KBS 2TV ‘계약우정’ 등에서 신인 답지 않은 존재감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 왔다. 특히,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황장수’ 역으로 분해 잊지 못할 강렬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임팩트를 남기기도. 이에 신승호가 ‘환혼’에서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오나라, 유인수, 아린 등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은 내일(18일) 토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