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 신곡 ‘내사랑 바보’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차세대 트롯 스타’ 등극 예고
상태바
‘미스트롯2’ 황우림, 신곡 ‘내사랑 바보’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차세대 트롯 스타’ 등극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우림, 컴백 반응 터졌다…이창민 작사∙작곡한 ‘내사랑 바보’ 주요 트롯 음원차트 점령
‘트롯계 포카혼타스’ 황우림, 세미 트롯 요정 탄생…‘내사랑 바보’ 음원 차트 호성적 ‘기염’
가수 황우림 커버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황우림 커버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롯계 포카혼타스’ 황우림이 신곡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황우림의 새 디지털 싱글 ‘내사랑 바보’는 지난 21일 발매된 후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를 차지 하는 기염을 토했다. 많은 선배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 할 만 하다.

 또한, 멜론, 지니뮤직 일간 트롯 차트 TOP100에 진입 하며 주목 받는 차세대 트롯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황우림은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내사랑 바보’ 무대를 최초 공개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황우림은 첫 무대에서도 긴장한 기색 없이 귀엽고 발랄 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청아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사 하며 단숨에 ‘세미 트롯 요정’으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자 아이돌 출신 답게 안무까지 능숙하고 사랑스럽게 소화 하며 시선을 뗄 수 없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탄생 시켰다. 이에 팬들은 ‘퍼포먼스 여황’이라는 애칭을 붙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황우림은 컴백과 동시에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황우림은 앞으로 다양한 방송은 물론이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황우림 개인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 등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끊임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황우림의 신곡 ‘내사랑 바보’는 세미 트롯의 밝고 경쾌한 곡으로, 2AM 이창민이 직접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