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 예고…미스터리한 열쇠공 역으로 윤소이와 호흡
상태바
김도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 예고…미스터리한 열쇠공 역으로 윤소이와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건,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 출연…넷플릭스 ‘소년심판’에 이어 안방극장 장악 예고
배우 김도건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도건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도건이 TV조선 새 미니시리즈 '마녀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산 날과 살 날이 반반인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 버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블랙코미디다.

 앞서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정상훈 등이 출연 소식을 전했으며 ‘내 이름은 김삼순’, ‘품위 있는 그녀’의 김윤철 감독이 연출을 맡아 현실 밀착형 가정 생활을 유쾌 하면서도 심도 있게 그려낸다.

 김도건은 양진아(윤소이 분)의 동네 열쇠공 역을 맡았다. 

 뛰어난 피지컬과 비주얼로 양진아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게 되는 김도건은 평면적인 꽃미남 역할이 아닌 색다른 분위기의 캐릭터를 연기 할 예정.

 더불어, 40대 여자들의 결혼 생활과 인생을 그리는 작품인 만큼 극 중 20대 후반을 연기 하는 김도건과 주연 배우들과의 연상연하 케미 역시 기대를 모은다.

 김도건은 올해 종영한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능청스러운 바람둥이 지미 역으로, 넷플릭스 ‘소년심판’의 뻔뻔한 소년범 서동균 역으로 강렬 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예고 했다는 후문. 

 매번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대중에게 다양한 가능성을 선보이고 있는 김도건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배우 김도건이 출연 하는 '마녀는 살아있다'는 오는 25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