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가 인정한 보컬리스트’ 백기동, 오늘(24일)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 발매…잔잔한 감성
상태바
‘김범수가 인정한 보컬리스트’ 백기동, 오늘(24일)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 발매…잔잔한 감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발적인 성량’ 백기동, 오늘(24일)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 공개
보컬리스트 백기동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컬리스트 백기동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리스트 백기동이 잔잔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기동의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가 발매된다.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는 어쿠스틱한 발라드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잔잔한 감성은 리스너들의 마음속 한편에 자리 잡는가 하면, 백기동 만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만든다.

 앞서 보컬리스트 백기동은 가수 김범수가 운영 하는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 숨범찾 코너에 참가자로 참여, 김범수로부터 극찬을 받아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2월 ‘그땐 왜 아무 말 못 했었는지’를 발매 하며 폭발적인 성량과 고음, 감성적인 음색으로 주목을 받았다.

 백기동과 함께 새 앨범을 공개 하는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로, 각종 기획 공연 및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 컬래버 작업을 이어 가며 의미 깊은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백기동의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