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기염
상태바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기염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전석 매진 기록…‘폭발적 관심’
김나영, 향한 팬 사랑 빛났다…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초고속 매진
감성 무대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특별 추억 예고
싱어송라이터 김나영 [플렉스엠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싱어송라이터 김나영 [플렉스엠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감성 발라더' 김나영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다시 한 번 증명됐다.

 소속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8시 멜론에서 오픈한 '2022.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이하 '우리 만나영')' 티켓이 예매 개시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김나영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우리 만나영'을 열고 팬들을 맞이한다. 이번 팬 미팅은 그 이름처럼 김나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만큼,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탄생 시킬 예정이다.

 특히, 김나영은 전석 매진이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 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김나영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자신의 히트곡들을 들려 주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김나영은 지난 2012년 가수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후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너의 번호를 누르고'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보컬 톤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별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김나영의 감성은 OST에서도 빛났다. 그녀는 드라마 '그해 우리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환혼' 등 다수의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한편, 김나영의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