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에서 김호중 만난다…‘스타웨이 김호중’ 오늘(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상태바
모바일 게임에서 김호중 만난다…‘스타웨이 김호중’ 오늘(4일) 정식 서비스 시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중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김호중’, 오늘(4일) 정식 출시…퍼즐 게임계 新 패러다임 제시
‘스타웨이 김호중’, 오늘(4일) 정식 론칭 → ‘나만의 김호중 매거진 제작한다’
스타웨이 김호중 [스노우볼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스타웨이 김호중 [스노우볼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김호중’이 퍼즐 게임계 새로운 패러다 임을 제시한다.

 게임 제작사 스노우볼스는 오늘(4일) 오후 2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야심작 ‘스타웨이 김호중’을 정식 출시한다.

 ‘스타웨이 김호중’은 김호중을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모든 연령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의 게임인 만큼 정식 출시 전부터 김호중 팬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게임 내에서 획득한 김호중 카드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곳은 물론,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비주얼 매거진이 오픈돼 다채로운 김호중의 사진들까지 감상 할 수 있다.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한 ‘스타웨이 김호중’에서 획득한 김호중 카드는 강화를 통한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욱 다양하게 꾸밀 수 있으며, 유저들이 직접 김호중 카드들을 꾸며 나만의 매거진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김호중 카드들은 각각 다른 스킬들이 있어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포토와 스킬들이 가득 담긴 카드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 연령이 쉽게 즐길 수 있고, 김호중의 사진과 직접 꾸민 매거진 제작 등이 가능한 ‘스타웨이 김호중’은 김호중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스노우볼스가 선보이는 야심작 ‘스타웨이 김호중’은 오늘(4일) 오후 2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 할 수 있다.

스타웨이 김호중 [스노우볼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스타웨이 김호중 [스노우볼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