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지, 3rd 싱글 앨범 ‘Love Taker’ 컴백…커밍순 이미지 공개
상태바
프리티지, 3rd 싱글 앨범 ‘Love Taker’ 컴백…커밍순 이미지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음반 발매 및 쇼케이스 개최
프리티지 컴백 [엔터로뱅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프리티지 컴백 [엔터로뱅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프리티지(PRITTI-G)가 8월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소속사 엔터로뱅은 "프리티지(예량, 사랑, 소정, 지영)가 이달 중 세 번째 싱글 앨범 'Love Taker'를 발표하며 컴백 할 예정"이라고 공식 계정을 통해 4일 밝혔다.

 

 두 번째 싱글 앨범 'Let Me Out' 이후 약 5개월 만에 준비하는 세 번째 싱글 'Love Taker'는 기존 상큼 발랄한 프리티지에서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보랏빛' 이미지로 변화를 예고 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프티티지는 이 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8월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강렬한 불꽃이 더해진 프리티지의 로고와 함께 어둠을 깨고 빛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3집 앨범명 'Love Taker' 텍스트가 담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터로뱅은 "8월 중 공개 예정인 프리티지의 새 앨범은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기존 상큼 발랄하고 러블리한 모습에서 벗어나 강렬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성장한 비주얼로 컴백 할 프리티지를 기대 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컴백 이미지에 이어 다음주부터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본격적으로 고조 시킬 예정인 프리티지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31일 쇼케이스 및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