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뉴욕 타임스퀘어 등장…완성형 비주얼‧이색 ‘케미’ 발산
상태바
티오원, 뉴욕 타임스퀘어 등장…완성형 비주얼‧이색 ‘케미’ 발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원, 美 타임스퀘어 떴다…대형 전광판 등장, 유쾌 ‘악동 무드’ 눈길
‘후즈팬’,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티오원 ‘와이 낫?’ 컴백 기념 영상 송출
그룹 티오원(TO1) [후즈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그룹 티오원(TO1) [후즈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티오원(TO1)이 컴백을 기념해 미국 타임스퀘어를 장식했다.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오늘(4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TO1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TO1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졌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돼 압도적인 스케일로 현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는 'WHY NOT??' 앨범의 콘셉트 포토들이 담겼다. 콘셉트 포토들에는 TO1 멤버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낸 완성형 비주얼과 케미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미니 3집 'WHY NOT??'은 안될 거라고 말하는 세상을 향해 TO1이 던지는 유쾌한 물음표 임과 동시에 앞으로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TO1 만의 에너지 넘치고 유쾌한 모습을 담아 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악동 무드가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Drummin''은 '내 심장을 쿵쿵 뛰게 만드는 너에게 거침 없이 달려 가겠다'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키한 댄스곡이다.

 한편, TO1은 미니 3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rummi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