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새 SNS 계정으로 싱글맘들 위한 응원 메시지 눈길
상태바
이지현, 새 SNS 계정으로 싱글맘들 위한 응원 메시지 눈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현, ‘고딩엄빠2’ 촬영 전 사진 공개 “SNS 해킹 당해 속상”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 [이지현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 [이지현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SNS 해킹으로 새 계정을 오픈한 가운데,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한 셀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출연하고 있는 이지현이 새 SNS 계정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지현은 지난 3일 SNS 계정을 통해 거울을 바라보며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는 자신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이지현은 “모두가 다 가슴 아픈 사연이 있죠… 아픔을 딛고 일어서시는 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어쩌면 산다는 건… 고난과 역경…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일들 속에서 얼마나 잘 버티느냐가 아닐까 싶어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버티기만 해도 성공한 거래요. 미혼모, 싱글맘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지현은 “기존의 SNS 계정이 해킹 당했어요. 그래서 다시 새로 만들었어요”라고 해킹 피해 사실을 알리며 새로운 계정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프로필 문구에는 ‘너무X100000 속상해요’라며 피해 심경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이지현이 출연하는 MBN ‘고딩엄빠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MBN, K-STAR를 통해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