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케이팝’ 안예은, 안방 1열 공포로 채웠다…오싹 ‘쥐’ 퍼포먼스
상태바
‘심플리케이팝’ 안예은, 안방 1열 공포로 채웠다…오싹 ‘쥐’ 퍼포먼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호러송’ 안예은, ‘심플리케이팝’도 서늘하게 장악…유일무이 ‘쥐’ 선사
가수 안예은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예은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안예은이 독보적인 호러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안예은은 오늘(5일) 오후 1시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했다.

 이 날, 신곡 ‘쥐’로 무대를 꾸민 안예은은 유일무이 음색으로 안방 1열을 서늘하게 만드는가 하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혔다.

 특히, 안예은은 ‘호러송 창시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오싹한 메이크업은 물론, 안예은 만이 소화 가능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한층 여유로워진 표정과 무대 매너로 이목도 집중 시켰다.

 누구나 인정 할 만한 탄탄한 보컬로 무대를 단 번에 장악한 안예은은 노래 외에도 댄스팀과 완벽 합을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가요계를 공포로 물들이고 있는 안예은의 신곡 ‘쥐’는 대한민국인이라면 어렸을 적 한 번쯤은 들어 본 둔갑쥐설화를 주제로 한 곡이다. 안예은 특유의 음색과 함께 신나면서도 기괴한 여름밤 댄스파티가 인상적이다.

 한편, 신곡 ‘쥐’ 발매와 동시에 다채로운 콘텐츠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안예은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