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예능·영화에 이어 브라운관 컴백…차기작 ‘7인의 탈출’ 주연 확정
상태바
조윤희, 예능·영화에 이어 브라운관 컴백…차기작 ‘7인의 탈출’ 주연 확정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2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희, 계속 되는 다방면 활약…새로운 연기 변신에 ‘이목집중’
조윤희, SBS ‘7인의 탈출’로 찾아온다…엄기준·황정음·이유비와 호흡
조윤희,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 출연 확정…미술교사 ‘고명지’ 役
배우 조윤희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조윤희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조윤희가 ‘7인의 탈출’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늘(22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조윤희가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제작 초록뱀미디어, 스튜디오S)에 ‘고명지’ 역으로 출연한다. 브라운관으로 찾아 올 조윤희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인이 엄청난 사건을 맞닥 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반전을 거듭하는 진실 추적, 신이 내린 형벌과도 같은 피의 응징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특히,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로 큰 호응을 얻었던 김순옥 작가, 주동민 감독과 조윤희의 첫 호흡에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그 가운데 조윤희는 고등학교 미술교사 ‘고명지’ 역으로 분한다. 명지는 평소 학생들을 선도하는 바른 교사이지만, 동시에 어두운 속내 또한 지닌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치부를 숨기고 명예와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한 없이 과감해지는 모습을 드러내 스토리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조윤희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을 아우르는 활약을 펼쳐 왔다. 최근 그는 영화 ‘늘봄가든’ 출연 소식을 전하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 할 것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기도. 

 이에 브라운관 컴백으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할 조윤희가 ‘7인의 탈출’을 통해 보여 줄 새로운 면모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등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은 2023년 방송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