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트롯챔피언’ 사르르 녹인 ‘사랑의 배터리’ 무대…단숨에 빠져드는 ‘러블리 매력’
상태바
김희진, ‘트롯챔피언’ 사르르 녹인 ‘사랑의 배터리’ 무대…단숨에 빠져드는 ‘러블리 매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챔피언’ 김희진, ‘사랑의 배터리’ 무대로 설렘지수↑…스윗한 음색에 ‘두근’
가수 김희진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희진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희진이 ‘사랑의 배터리’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김희진은 지난 22일 밤 9시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 러블리 매력이 가득한 ‘사랑의 배터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무대에 오른 김희진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며 간드러진 음색을 뽐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또한, 김희진은 상큼한 눈웃음으로 설렘을 유발하는가 하면, ‘사랑의 배터리’ 무대에서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가창력을 자랑해 시청자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김희진은 ‘사랑의 배터리’의 킬링 파트,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에서 사랑스러운 제스처와 무대 매너를 발휘해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김희진은 무대 끝까지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것은 물론, 심쿵을 부르는 깜찍한 엔딩 포즈로 ‘트롯여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트롯챔피언’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희진은 최근 ‘사랑의 팔베개’를 발매,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김희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