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 tvN ‘슈룹’ 출연 확정…김혜수 조력자로 활약 예고
상태바
유연, tvN ‘슈룹’ 출연 확정…김혜수 조력자로 활약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 tvN ‘슈룹’ 출연 확정…김혜수 조력자로 활약 예고
배우 유연 [바이브액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연 [바이브액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유연이 tvN ‘슈룹’ 출연을 확정했다.

 tvN 새 주말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처스)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

 유연은 극 중 ‘오상궁’ 역을 맡는다. 오상궁은 중전 화령(김혜수)의 최측근으로, 부드러운 성품을 지닌 인물. 화령의 날개 역할로서 조력자가 되어 활약 할 예정이다.

 유연은 최근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에서 모경옥 역으로 거친 캐릭터를 완벽 소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로 짧지만 굵은 활약을 보여 주기도. 이렇듯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는 유연이 tvN ‘슈룹’에선 어떤 캐릭터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연이 출연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슈룹’은 오는 10월 15일 토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