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미미로즈, 강렬하고 아름답게 피어난 ‘Rose’…매혹美 충전완료
상태바
‘뮤직뱅크’ 미미로즈, 강렬하고 아름답게 피어난 ‘Rose’…매혹美 충전완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4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 천재’ 미미로즈, 향기로운 ‘Rose’로 ‘뮤직뱅크’ 접수…실력파 ‘핫 루키’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장미’ 향기로 안방 1열을 가득 채웠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2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이 날, 데뷔 타이틀곡 ‘Rose’로 무대를 꾸민 미미로즈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뽐내며 귀를 호강 시켰다.

 특히, 미미로즈는 5인 5색 매혹적인 비주얼은 물론, 신인 답지 않은 능숙함으로 무대를 이어 갔고, 뛰어난 보컬과 래핑을 자랑하며 ‘실력파 아이돌’ 임을 입증했다.

 또한,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과 함께 미미로즈는 댄스팀 라치카가 참여한 ‘Rose’ 안무를 완벽 소화, 세련된 ‘꽃’의 향연을 몸소 보여줬다.

 무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꽃밭을 날아 다니는 나비 같은 매력을 선보인 미미로즈는 부드러운 춤선으로 입덕을 유발하는가 하면, ‘Rose’와 어울리는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었다.

 ‘인간장미’의 매력을 보여 주고 있는 미미로즈의 ‘Rose’는 동양적이고 오묘한 느낌의 인트로가 인상적인 곡으로, 미지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소녀들이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감정의 서사를 그려낸다.

 한편, 데뷔와 동시에 멜론 차트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6위 등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 주고 있는 미미로즈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