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박지원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 개최 “기부 프로젝트에 뜻깊은 동참”
상태바
정동원·박지원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 개최 “기부 프로젝트에 뜻깊은 동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박지원 ‘Love Actually’ 가요제 진행 “보컬 커버 챌린지 참여자에 다양한 상품까지”
가수 정동원,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정동원,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가 열린다.

 정동원과 박지원이 호흡을 맞춘 ‘Love Actually’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부터 10월 28일까지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편견 없는 사랑’을 포괄적으로 다룬 러브송으로 정동원과 박지원의 듀엣 하모니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특히, 정동원과 여자 아이돌 가수의 첫 듀엣 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하는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으로서 음원 수익금 일부는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기부된다.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를 진행함으로써 참여자들에게도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 할 전망이다.

 ‘Love Actually’ 보컬 커버 챌린지 참여는 SNS를 통해 지정된 해시태그(#LoveActually #WorldPeaceProject #WPPChallenge #LoveActually가요제)와 함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면 된다.

 커버 영상의 형식, 인원, 실력에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이 예정돼 있으며, 선착순 참여자에게도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과 박지원이 참여한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