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이번에는 강렬+파워풀…‘CHASE EPISODE 3. BEUM’ 콘셉트 포토 오픈 ‘DKZ시대’ 서막 시작
상태바
DKZ, 이번에는 강렬+파워풀…‘CHASE EPISODE 3. BEUM’ 콘셉트 포토 오픈 ‘DKZ시대’ 서막 시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Z, 새 앨범에서 수트핏으로 완성한 성숙美 → 180도 변신한 마성의 매력
DKZ, ‘CHASE EPISODE 3. BEUM’으로 콘셉트 大변신…10월 6일 청량 → 강렬 콘셉으로 돌아온다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컴백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콘셉트를 오픈하면서 ‘DKZ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오늘(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더욱 강렬해진 모습으로 컴백 열기를 지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남성미가 가득 담긴 가운데, DKZ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180도 달라진 콘셉트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것은 물론,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과 빈틈 없는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수트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DKZ는 전작 ‘사랑도둑(Cupid)’과는 정반대인 콘셉트를 선공개하면서 과연, 어떤 6인 6색 매력으로 우리 곁에 돌아 올 지 기대감을 높였다.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킨 DKZ의 이번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지난 2021년 7월부터 시작된 ‘CHASE’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로, DKZ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특히, 꿈을 좇아가는 청춘들의 즐거움을 담은 ‘GGUM(꿈)’과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 맞은 소년들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MAUM(마음)’에 이어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용기 있는 청년들의 강렬함을 담은 ‘BEUM(비움)’으로 ‘CHASE’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앞서 DKZ가 ‘사랑도둑(Cupid)’과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Universe’에서 소년미 가득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CHASE EPISODE 3. BEUM(비움)’에서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콘셉트를 예고해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모이고 있다.

 DKZ는 최근 다채로운 음악과 연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의 영예를 안았던 만큼, 앞으로 이들이 써내려 갈 새로운 대서사에 대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DKZ는 오는 10월 6일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로 컴백하며, 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