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김호중, SPECIAL ‘응원송’ 공개…목소리로 전하는 위로와 힐링 ‘감동’ (복덩이 들고(GO))
상태바
송가인·김호중, SPECIAL ‘응원송’ 공개…목소리로 전하는 위로와 힐링 ‘감동’ (복덩이 들고(GO))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인이어라~’ 송가인, 손하트+엄지척…잔망미 뽐내며 침체된 시장에 ‘활기’
김호중, 폭풍 성량 빛난 ‘백년의 약속’…매 회 맞춤 선곡으로 따뜻한 감동 안겼다
가수 송가인, 김호중 [TV조선 ‘복덩이 들고(GO)’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송가인, 김호중 [TV조선 ‘복덩이 들고(GO)’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송가인, 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 들고(GO)’가 복덩이 남매의 '응원송' 메들리를 선공개 했다. 

 오늘(23일) 밤 10시 방송된 TV조선 ‘복덩이 들고(GO)’에서는 두 번째 역조공 행선지 여주 시민들에게 바치는 복덩이 남매의 노래 선물 현장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서리가 오기 전 고구마를 수확해야 한다"는 사연자의 SOS를 받고 농업의 도시 여주를 찾았다. 

 고구마 밭에서 만난 환상 케미 부부들로부터 깊은 인상을 받은 김호중은 이들의 변함 없는 사랑을 응원하며 김종환의 '백년의 약속'을 선물했다. "힘내십쇼"라는 김호중식 달콤 멘트로 노래를 시작한 김호중은 명품 성대에서 폭풍 성량을 쏟아내며 관객들에게 울림을 선사했다.

 특히, 그는 매회 만나는 시민들 맞춤 선곡으로 가사만큼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기고 있다. 

 김호중의 감동적인 무대에 이어 송가인은 간드러지는 라이브로 흥을 200% 끌어 올렸다. 송가인은 코로나 19로 지친 '여주 한글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자신의 히트곡 '가인이어라'를 열창했다.

 그녀는 손가락 하트와 '엄지척' 등 넘치는 잔망미로 무대를 빛냈으며, 송가인의 '하이텐션'으로 고조된 분위기에 관객들은 열렬한 박수와 함성으로 호응했다. 

 한편, 송가인, 김호중이 선사하는 특별한 '응원송' 라이브가 선사하며 매주 수요일 밤 10시 TV조선 ‘복덩이 들고(GO)’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