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주연’ 영화 ‘빙의’에 안두호 캐스팅…브라운관 → 스크린으로 관객 만난다
![배우 안두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301/26274_40747_4320.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안두호가 영화 ‘빙의’(가제)에서 강동원과 연기 호흡을 펼친다.
오늘(24일) 소속사 엔터세븐에 의하면, 안두호는 웹툰 원작의 영화 ‘빙의’(가제)에 캐스팅돼 강동원, 허준호, 이솜과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안두호의 캐스팅이 확정된 영화 ‘빙의’는 귀신을 듣지도 보지도 못하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으로 온갖 사건을 해결하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빙의 사건을 의뢰 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빙의’는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등의 굵직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하는 만큼, 안두호는 존재감 확실한 신스틸러로서 극에 활력을 더 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작품과 캐릭터의 탄생이 기대 되는 가운데 안두호가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동원, 이솜과 함께 최고의 연기 호흡을 보여 줄 안두호는 연극과 뮤지컬, 드라마 등 여러 장르를 섭렵한 실력파 배우다. 작년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남덕우 형사 역을 맡아 큰 인상을 남긴 안두호는 대학로 뮤지컬 ‘빨래’와 연극 ‘서툰 사람들’, 연극 ‘마우스트랩’까지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현재 다양한 작품 속 천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는 안두호는 연극과 뮤지컬,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으로도 관객들을 곧 만날 예정이다.
한편, 안두호의 출연작 영화 ‘빙의’(가제)는 작년 9월 크랭크인 후 최근 촬영을 종료하고 개봉 준비를 하고 있다.
![배우 안두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301/26274_40748_4452.jpg)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