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퍼’ 몬스타엑스, 발목에 모래주머니 착용하고 ‘뷰티풀 라이어’ 퍼포먼스 소화…‘몬베베 위한 스페셜 안무 영상’
상태바
‘믿듣퍼’ 몬스타엑스, 발목에 모래주머니 착용하고 ‘뷰티풀 라이어’ 퍼포먼스 소화…‘몬베베 위한 스페셜 안무 영상’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듣퍼’ 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라이어로 깜짝 변신’
‘믿듣퍼’ 몬스타엑스, 몬베베를 속이고 있는 라이어 멤버는?…‘뷰티풀 라이어’ 라이어 버전 안무 영상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몬스타엑스 'Beautiful Liar' Dance Practice(Liar ver.)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몬스타엑스 'Beautiful Liar' Dance Practice(Liar ver.)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색다른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 라이어 버전(Liar v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라이어 버전 안무 영상은 타이틀곡 제목에 따라 특별하게 준비됐다. 영상을 위해 몬스타엑스 멤버 중 한 명은 라이어가 되어 벌칙을 수행하면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게 들키지 않고 안무를 춰야 한다.

 멤버들은 신중하게 라이어가 수행해야 할 벌칙이 적힌 미션지를 뽑았고, 프로 방송러인 몬스타엑스는 미션지를 뽑는 과정마저 재미를 위해 절대 평범하게 선택하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고심 끝에 뽑은 라이어의 벌칙은 발목에 모래주머니를 착용하고 안무 영상 찍기였다. 

 안무가 시작 되자 멤버들은 저마다 발목이 무거운 연기를 시작했다. 다리를 손으로 들고 동작을 하는가 하면, 다리가 무거운 듯 발을 끌며 안무를 진행해 어떤 멤버가 라이어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의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라이어 버전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퍼포먼스를 마치고 멤버들은 힘들어하며 바닥에 쓰러지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라이어 연기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내며 안무 영상을 마무리 했다. 

 다채로운 안무 영상 공개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과 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리즌'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발매와 동시에 지난 10일 차트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연일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또 한 번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 시키고 있다. 

 한편, 미니 12집 '리즌'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갈 전망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