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게임’ 이하정, 설 연휴 안방 사로잡은 ‘新 예능퀸’ 행보 시동…진정성 넘치는 토크+진솔한 리액션
상태바
‘오은영게임’ 이하정, 설 연휴 안방 사로잡은 ‘新 예능퀸’ 행보 시동…진정성 넘치는 토크+진솔한 리액션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정, “아들∙딸 키우는 것 너무 다르다” 오은영에 육아 고민 토로
방송인 이하정 [ENA '오은영게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이하정 [ENA '오은영게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방송인 이하정이 설 연휴 주요 예능에서 활약하며 새로운 ‘예능 퀸’으로 발돋움 했다.

 이하정은 지난 24일 첫 방송된 ENA ‘오은영게임’에 남편 정준호, 딸 정유담 양과 함께 동반 출연했다.

 이 날, 이하정은 “아들 키우는 것과 딸 키우는 것이 너무 다르다”며 오은영 박사에게 교육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이어 정유담 양이 발달 유형 테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는 모습을 집중해서 지켜 보며 ‘놀이’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가운데 이하정은 진솔하고 리얼한 리액션과 진정성 넘치는 대화를 나누며 육아 고민을 나누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이하정은 앞서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에 출연해 솔직하고 거침 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처럼 이하정은 설 연휴 특집 예능 프로그램에서 눈부실 활약을 펼치며 ‘차세대 예능 퀸’으로 행보를 보여 주고 있다. 앞으로도 이하정은 ‘베테랑 방송인’ 답게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하정은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은 물론이고,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따뜻하고 진솔한 소통을 나누고 있으며, 커머스 에디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