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신비로운 분위기와 연기력 겸비한 신예’
상태바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신비로운 분위기와 연기력 겸비한 신예’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연극 ‘갈매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출발 알려…현빈·이연희와 한솥밥
배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예 김서안이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신예 김서안과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 김서안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김서안이 가진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서안은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의 ‘강민아’ 역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린 신예. 이어 웹드라마 ‘또 한 번 엔딩’, ‘소녀의 세계’ 에 이어 드라마 ‘썸웨이’의 사랑스러운 주인공 ‘현재희’ 까지 MZ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와 함께 성장을 거듭해 왔다.

 또한, 김서안은 작년 12월 개막한 이순재의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갈매기’ 의 ‘니나’ 역에 캐스팅 되어 활약 중이다. ‘니나’ 는 명성 있는 여배우를 꿈꿨지만, 사랑도 아이도 잃고 삼류 배우로 전락하고 마는 인물. 

 극 중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커버하며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 진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리, 신도현, 도우, 김지인, 박이현, 고하, 한은수 등이 소속 되어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