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옥문아’의 새 신부로 화사한 등장…남편과의 연애 → 결혼 스토리로 ‘부러움 자극’
상태바
서인영, ‘옥문아’의 새 신부로 화사한 등장…남편과의 연애 → 결혼 스토리로 ‘부러움 자극’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영, ‘옥문아’서 사랑꾼 면모 눈길…“신랑과 같이 살고 있다” 행복한 신혼 일상 공개
가수 서인영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DB 금지]​
가수 서인영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옥문아’를 행복한 기운으로 가득 채웠다.

​ 지난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서인영이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이 날, 가수 별과 함께 ‘옥문아’를 찾은 서인영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서인영은 결혼 소식을 믿지 못하는 김종국에 “오빠도 가세요 제발”라고 멘트를 던지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혼인신고 마쳤고, 신랑과 같이 살고 있다”라며 신혼 생활을 전하기도 했다.

​ 또한, 서인영은 남편의 아침 주스는 물론, 저녁식사까지 손수 준비한다고 전하며, 사랑꾼 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은 또 남편의 성격과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해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서인영은 “남편이 저와 성격이 정반대다. 성격에 기복이 없고 고백도 제가 먼저 했다”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 서인영은 작년 어머니가 돌아 가신 후 힘든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으로 인해 웃음을 되찾았다고 털어 놓으며 “이렇게 즐겁다면, 같이 살아도 나쁘지 않겠다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 뿐만 아니라 서인영은 “누구한테도 잘 안 지는 성격인데, 오빠한테는 자꾸 지게 된다”라며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훈훈함을 배가 시켰고, 결혼하며 남자친구의 유무도 몰랐던 쥬얼리 멤버 박정아를 놀라게 만든 일화까지 전해 폭풍 웃음을 안겼다.

​ 서인영은 ‘옥문아’에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유쾌함이 가득한 시간을 완성했고, 웨딩드레스와 프러포즈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 집중 관심을 받았다. 서인영은 “웨딩드레스는 이미 정해 놓았다. 목까지 레이스인 스타일이다”라며 확고한 스타일을 밝히는 동시에 남편과 함께 드레스 투어를 했다고 알려 부러움을 자아냈다.

​ 또한, 한강에서 프러포즈를 받은 서인영의 일화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서인영은 한강에서 남편에게 풍선과 반지로 프러포즈를 받았음을 언급하며, 눈물까지 흘렸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 한편, ‘옥문아’에서 토크 포텐을 터트리며 사랑꾼으로 거듭난 서인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