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복덩이 들고’ 마지막까지 전한 감동…송가인과의 듀엣 무대 ‘당신을 만나’ 최초 공개
상태바
김호중, ‘복덩이 들고’ 마지막까지 전한 감동…송가인과의 듀엣 무대 ‘당신을 만나’ 최초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덩이 들고’ 김호중, ‘복 콘서트’로 시청자 울렸다…위로·힐링 안긴 大장정 마무리
김호중, ‘복덩이 들고’서 공개된 훈훈한 미담…진성, “김호중, 잘 될 수 밖에 없는 품성이다”
가수 김호중 [TV조선 ‘복덩이 들고(GO)’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TV조선 ‘복덩이 들고(GO)’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이 ‘복덩이 들고’ 마지막회로 시청자에게 복을 안겨다 줬다.

 지난 25일 밤 10시 TV조선 ‘복덩이 들고(GO)’ 마지막 화에서는 역조공 프로젝트의 마침표인 ‘복 콘서트’가 방송, 시청자를 울린 김호중의 명품 무대가 공개됐다.

 이 날, 복나눔에 나선 김호중은 오프닝부터 ‘희망가’를 부르며 벅찬 감동을 안겼다. 힐링을 안긴 ‘희망가’ 후 김호중은 ‘복 콘서트’의 MC로도 무대에 올라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김호중은 ‘복 콘서트’의 MC를 함께 맡은 송가인, 허경환과 매끄러운 진행력을 뽐내는가 하면, 게스트들과 토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김호중은 게스트 가수 권인하와 ‘비오는 날의 수채화’ 무대를 함께 꾸미는가 하면, 홍지윤, 정다경, 나비, 진성, 한혜진, 인순이와 훈훈한 선후배 케미까지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호중은 ‘복덩이 들고’를 통해 만났던 인연들을 되짚으며 직접 선곡한 무대를 펼쳐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촬영 이후 아내를 떠나 보낸 출연자의 사연에 위로를 전하며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선곡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감동적인 무대 후에는 게스트들과의 토크와 희망을 안겨다 주는 무대들이 이어졌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한 진성은 김호중에게 반가움을 드러내며 “김호중 씨에게 얼마 안 되는 용돈을 준 적이 있는데, 더 귀한 것을 받았다. 잘될 수밖에 없는 품성이다”라고 양복 풀 세트를 선물받았던 미담을 전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에 김호중은 아름다운 무대로 ‘트바로티’의 저력을 입증했다. 김호중은 ‘인생은 뷰티풀’로 소울풀한 보이스를 뽐내 방청석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었고, 이어 ‘빛이 나는 사람’으로 웅장한 무대를 꾸몄다.

 김호중은 매 무대마다 감미로운 목소리는 물론,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보여줘 ‘복 콘서트’을 더욱 빛냈다. 현장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지막으로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김호중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던 신곡 ‘당신을 만나’ 녹음 현장 영상에 이어 대망의 ‘당신을 만나’ 무대가 펼쳐졌다. 김호중은 라이브로 ‘당신을 만나’를 담백하게 불러 행복과 감동을 안긴 것은 물론, 목소리 만으로 귓가를 사로잡으며 ‘복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복 나눔 프로젝트의 마지막, ‘복 콘서트’를 마무리한 김호중은 송가인과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발매, 뜻깊은 음악 프로젝트를 비롯해 3월 클래식 콘서트를 통해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