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 앤 뮤직 페스티벌 Tone & Music Festival 2023 [엠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303/28784_44792_846.pn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유일 R&B, Soul Music 페스티벌 ‘톤 앤 뮤직 페스티벌 Tone & Music Festival 2023’이 8팀의 아티스트를 1차 라인업으로 공개됐다.
이 날, 공개된 라인업에는 박재범, 로꼬, 빅나티, 이하이 등 탄탄한 실력과 천재적인 음악성으로 대중들에게 오랜시간 사랑 받아 온 R&B, Soul 뮤지션들이 대거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음악으로 꾸준히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대세 인기를 입증한 그레이, 원슈타인과 매력적인 보이스와 자신 만의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쏠, 따마 등이 함께 공개 되며 다양한 분야의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주최사 엠플엔터테인먼트(EMFFL Entertainment)는 “초여름의 화창한 날씨 속에 마음을 적셔 줄 음악의 선율은 물론, 찾아와 주신 관객 분들이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할 예정”이며, “새롭게 론칭하는 뮤직 페스티벌인 만큼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톤 앤 뮤직 페스티벌 2023’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1차 티켓은 가장 큰 할인율을 자랑하는 티켓으로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 될 예정이다.
한편, ‘톤 앤 뮤직 페스티벌 2023’은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페스티벌 소식은 ‘톤 앤 뮤직 페스티벌 2023’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