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제시 린가드, “이제 FC서울 소속입니다~”
상태바
[진실포토] 제시 린가드, “이제 FC서울 소속입니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제시 린가드, FC서울 입단 기자회견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제시 린가드가 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40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 인터뷰실에서 열린 “제시 린가스 FC서울 입단 기자회견”에서 FC서울 유니폼 입고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제시 린가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스 출신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레스트를 거치며 세계 최고의 리그로 꼽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만 182경기 29골 14도움을 기록했다.

 공격형 미드필더와 윙 포워드를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자원으로 탈 아시아 수준의 기량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린가드는 2016년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에 발탁 되어 A매치 데뷔전을 치렀고, 특히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1골 2도움을 올리며 잉글랜드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준결승 진출을 이끌기도 했다.

 한편, 계약을 마무리한 린가드는 FC서울의 2차 동계 전지훈련지인 가고시마로 합류해 팀 적응을 위한 본격적인 손발 맞추기로 새로운 도전의 첫 여정을 시작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